광희 '성형 전 사진 공개'에도 "이게 나였다" 당당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그룹 제국의 아이들(ZE:A 이하 '제아')의 멤버 광희가 성형수술 전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광희는 26일 SBS '강심장'에 출연해 특유의 하이톤의 목소리로 "먹고 살기 힘들어서 성형했다"고 말하는 등 예능감을 뽐냈다.
광희는 아이돌로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을 설명했다. 특히, "수술 후 1년을 몸져 누웠다"고 말하며 성형 수술 전의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광희는 사진이 공개된 뒤에도 다른 연예인들처럼 당황하며 사진을 구기거나 하지 않고 "이게 바로 나였다"면서 "엄마·원장님 고마워요!"라는 반응을 보여 또 한번 웃음 바다를 만들었다.
또, "'제국의 아이들'이라고 말하면 '개구리 아이들', '제국의 아침'이라고 잘못 알아들을만큼 인지도가 낮을 때는 말해줘도 모르고 말하기도 힘이들어 2PM을 사칭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광희는 "2PM중 누구냐고 물어보는 어린이들의 질문에 망설임없이 '오빠 닉쿤이야'라고 대답했다"고 말해 '예능 블루칩'임을 어김없이 과시했다.
[사진=방송 캡쳐]
▶ '유희열 사태', 간디와 절묘한 합성에 네티즌 '폭소' ▶ '점쟁이 문어' 파울, 26일 수족관서 자연사 ▶ 장미인애 "86년생 눈 큰 톱스타와 연애"‥'누구야?' ▶ 윤승아 "초미니 드레스, 알고보니 상의" 굴욕 공개 ▶ '성스' 박민영-박유천, 성균관 '로미오와 줄리엣'되나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