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중학교 교복 사진 공개 "어릴때 부터 예뻐"

2010. 9. 13.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뉴스팀] 인기 걸 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중학교 교복사진이 공개됐다.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수지의 졸업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눈에 띄는 미모와 스타일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중학생 같지가 않다", "역시 연예인은 어릴 때 부터 다르구나", "연예인 교복 사진 중 제일 이쁘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수지가 현재 재학중인 학교의 교복을 입고 방송국에서 촬영한 사진도 공개되어 이목을 끌었다.

미쓰에이는 페이(23), 지아(21), 민(19), 수지(16)로 이뤄진 4인조 걸 그룹이다. 중국인 멤버 2명(페이ㆍ지아)과 한국인 멤버(민ㆍ수지)로 이뤄졌으며, 이들은 국내 데뷔 전 중국에서 '중국판 원더걸스'로 불리며 이미 활동을 시작했었다.

올 여름, 솔직하고 당당한 가사의 '배드걸 굿걸'로 데뷔 한 달 만에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이들의 춤은 연예인들이 각종 프로그램에서 패러디할 만큼 신드롬을 일으켰다.

[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배다해, 비밀번호 486 천상의 목소리로 열창 4억 명품녀 미니홈피서 침묵 깨고 심경 밝혀 '슈퍼스타K 2' 탈락 현승희, 과연 어떤 소속사로? '4억 명품녀 김경아' 미니홈피 재개, 논란은 계속 에이미, 언더웨어 화보서 '깜찍+섹시' 과시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