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식걸' 씨스타, '비포 & 애프터' 화보 공개

한윤종 2010. 8. 24. 0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걸그룹 씨스타의 비포 & 애프터의 모습을 담은 앨범 화보를 공개했다.

새 앨범 '가식걸' 발매를 앞두고 24일 공개한 앨범화보에서는 앨범의 메인 컨셉인 '가식걸'로 변신 전후의 멤버(보라, 효린, 다솜, 소유)들의 4인4색의 모습이 담겨있다.

변신전 비포(BEFORE)는 트레이닝복과 헝클어진 머리 등 '페인모드'가 웃음을 자아내고 변신후 애프터(AFTER)는 60년대의 '뉴룩' (NEW LOOk)스타일의 사랑스럽고 귀족적인 소녀들의 모습으로 반전을 주고 있다.

이미 올 상반기 '엣지돌'이라는 수식어로 의류 광고 모델로 발탁되고 각종 패션 화보에서 트랜드세터로 이미지를 구축한 그녀들인 만큼 씨스타의 '뉴룩' 역시 인기 유행코드를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내일 25일 두 번째 싱글 앨범인 가식걸 발매와 동시에 올레스퀘어에서 '슈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앨범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