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과 훈남 '다정한 사진' 화제, '혹시 신세경 남친?'

2009. 11. 28. 14:0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손연지 기자]

◇ 각종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나돌아 화제가 되고 있는 신세경과 한 일반인 남성과의 사진.

청순한 외모와 섹시한 몸매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신세경이 훈훈한 외모의 일반인 남성과 함께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나돌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사진 속에 등장한 남성은 신세경보다도 조금은 나이가 어려보이는 듯 풋풋한 이미지지만 연예인 못지않게 훤칠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실제 얼마 전 신세경이 한 인터뷰에서 "교제중인 남자친구가 있다. 나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나의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해주는 속깊은 친구다"고 고백한 바 있어, 네티즌들은 사진 속의 주인공이 ´신세경의 남자친구가 아닐까´하는 추측을 하고 있다.

각종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오른 이 사진에는 ´신세경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외모다´ ´정말 연인이 맞다면 오래 사랑하길 응원하겠다´ 등 네티즌들의 리플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신세경은 MBC 시트콤 < 지붕 뚫고 하이킥 > 에서 열연 중으로 데뷔 후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