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채널, 7일 <꽃보다 남자> DAY편성, 8회 연속방송

2009. 2. 4. 16: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꽃남 DAY 편성과 함께,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꽃남 x파일> 공개

케이블·위성채널 KBS드라마에서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꽃보다 남자>를 오는 7일 토요일 오전10시 '꽃남 DAY'를 편성, 8회 연속 방송한다.

특히, 이번 '꽃남DAY'에서는 매회 종료 후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촬영현장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꽃남 X 파일>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꽃보다 남자>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꽃보다 남자>는 회가 거듭될수록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는 등 모든 관심이 집중되면서, 드라마 시청률은 물론 출연하는 주인공들의 인기 또한 급등하고 있다.

KBS 드라마채널에서도 지난 1월 13일 첫 방송한 <꽃보다 남자> 1∼2회 연속방송이 각각 3,1%와 4.4%를 기록했고, 현재 평균 시청률 2.8%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꽃보다 남자>의 인기 비결은 원작의 탄탄함을 바탕으로 순정만화 판타지를 잘 살린 'F4' 꽃미남 4인방의 열연과 상위1% 상류사회의 화려한 생활모습 등 여성시청자의 이목을 끌만한 점이 많다는 것이다.

한편, KBS드라마 채널에서는 꽃남 DAY편성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꽃보다 남자> 방송 중 화면에 제시되는 숫자4개를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꽃보다 남자> 원작 만화책 전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홈페이지 참고: WWW.KBSN.CO.KR )

(끝)

출처 : KBSN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