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레인보우식스:베가스2', 3월말 발매

김성호 기자 <huyuyu@gamedonga.co.kr> 2008. 2. 29. 15: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PC/Xbox360용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베가스2'(이하 베가스2)를 3월 말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베가스2'는 지난 2006년 발매된 '베가스'의 후속 작으로,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인공지능이 강화돼 현실적으로 반응하는 적들을 만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가 만든 캐릭터를 싱글/멀티 플레이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획득한 점수로 캐릭터를 성장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컨트롤러 2개가 있으면 화면분할 기능을 통해 협동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모든 대사와 스토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한글 공략집도 첨부될 예정이다.

'베가스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 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에 관한 모든 것,게임동아(www.gamedonga.co.kr)

<모바일로 보는 게임동아 **4784+NATE>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