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지 등 홍콩 스타 누드 사진 인터넷 유출 충격

2008. 1. 30.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장백지 등 홍콩 톱스타들의 야릇한 사진과 사적인 행위를 담은 사진이 인터넷에 유출돼 파문이 일고 있다.

최근 인터넷에 장백지가 가슴을 풀어헤치고 몽롱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야릇한 사진이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왔다. 이뿐만이 아니다. 영화 배우 에디슨 천(진관희)과 가수 질리안 청이 옷을 벗고 함께 있는 사진 역시 공개됐다.

파문이 확산되자 중국 언론들은 29일 홍콩 톱스타들의 사적인 사진이 유출됐다며 이번 사건을 보도하기 시작했다. 장백지의 사진은 '홍콩여자'라는 제목으로 처음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원본 게시물은 이미 삭제된 상태다.

사진 속 연예인의 소속사 측은 현재 경찰에 신고한 상태고 홍콩 경찰은 사진 합성 여부와 유포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홍콩 연예인 협회도 긴급 회의를 열고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장백지는 한국 영화 '파이란'에 최민식과 함께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고 아시아 전역에서 청초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은 월드 스타다. 홍콩 가수 겸 배우 사정봉과 결혼해 지난해 아들 루카스를 낳았다.

JES 온라인팀

누드 유포로 홍콩 연예계 비상, 경찰수사 나서

장백지 이어 진관희,종흔동 까지 잇따라 누드 유출 충격

줄리아 로버츠 누드 셀카 파문, 진실 혹은 거짓?

프랑스 대통령 사르코지 애인 카를라의 누드 '영부인 자격 논란'

양영순·국중록 등 최강 만화가들이 뭉쳤다! 6인6색 카툰 릴레이 '식스센스'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