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 투이 링 섹스비디오 유출..베트남 연예계 쑥대밭
[데일리안 이충민 객원기자]"나는 자살하지 않았다. 나의 모든 생활은 정상적으로 유지될 것!"
베트남 연예계가 쑥대밭이 됐다.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 황 투이 링(19)이 섹스비디오 유출 사건으로 대 곤욕을 치르고 있기 때문이다.
|
|
| ◇ 엠군 동영상 캡처화면 |
황 투이 링의 섹스비디오 유출 '소문'은 베트남 국영방송 '베트남TV'를 통해'사실'로 밝혀졌다.
베트남TV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에서 "황 투이 링이 출연 중인 베트남3TV 인기 시트콤 방 아인의 일기를 전면 중단한다"면서, 그 이유는 "주연배우 황 투이 링의 섹스 비디오 유출 사건 때문"이라고 발표했다.
유출 경로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였다. 황 투이 링이 전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섹스비디오는 지난 11일 모 대형 포탈과 세계적인 UCC동영상 전문 콘텐츠 사이트에 잠시 올라왔다. 해당 사이트는 즉시 삭제 조치했지만, 황 투이 링 섹스비디오는 팬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베트남 네티즌들은 범인이 전 남자친구일 수도 있다는 '섣부른 추측'을 하고 있다. 황 투이 링에게 새 애인이 등장하면서 시기심에 불타오른 전 남자친구가 악의적으로 섹스비디오를 유포했다는 것.
황 투이 링은 베트남 연예계 간판으로 부상 중인 차세대 여배우다. 10대 중반 연예계에 데뷔해 상큼한 소녀모델로 인지도를 쌓았으며, 지난해 9월 시트콤 방 아인의 일기 주역으로 발탁됐다.
방 아인의 일기는 시청자들 호평 속에 베트남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고, 여주인공 황 투이 링은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팬들은 배우출신 아버지의 재능을 이어받은 황 투이 링의 연기력을 극찬하기도 했다.
베트남 네티즌들은 황 투이 링 섹스비디오 유출 이후, 그녀의 자살 가능성을 염려하고 있다. 그러나 황 투이 링은 마음을 굳게 먹은 듯하다. 국립영화대학의 감독학과에 합격, 체계적인 연기공부에 전념할 수 있게 된 그녀는 베트남TV와 인터뷰에서 "난 자살하지 않았다. 현재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모든 생활은 정상적으로 가져갈 것"이라고 용기를 냈다./ 데일리안 이충민 객원기자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