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라치에 '역대급 반격' 시아, 본인 누드 사진 SNS에 공개한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가수 시아(Sia)가 7일 자신의 SNS에 본인의 누드 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누군가 내 팬들에게 내 누드사진을 팔려고 한다더라. 넌 돈을 아꼈어. 여기 공짜 사진이 있거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파파라치가 자신의 누드사진을 팬들에게 판매해 돈을 벌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시아가 직접 알몸 사진을 공개해 파파라치의 돈벌이를 '원천 봉쇄'하려 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가수 시아(Sia)가 7일 자신의 SNS에 본인의 누드 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누군가 내 팬들에게 내 누드사진을 팔려고 한다더라. 넌 돈을 아꼈어. 여기 공짜 사진이 있거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알몸인 시아의 뒷모습이 담겼다. 사진 하단에는 ‘이 사진을 구매하면 흐릿하지 않은 사진과 함께 추가로 사진 14장을 더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파파라치가 자신의 누드사진을 팬들에게 판매해 돈을 벌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시아가 직접 알몸 사진을 공개해 파파라치의 돈벌이를 ‘원천 봉쇄’하려 한 것으로 보인다.
시아는 글의 마지막에 “Everyday is Christmas!(매일매일이 크리스마스야)”라는 말을 덧붙이며 곧 발매될 자신의 크리스마스 앨범인 ‘Every Day Is Christmas’를 홍보하기도 했다.
파파라치에게 통쾌한 반격을 가한 시아의 행동에 팬들과 누리꾼들은 “멋있다” “속이 시원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현지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운동도 거부한 채 독방 은신".. 교도관이 본 조두순
- 비행 중, 남편 불륜 알게 된 아내 분노에 '비상착륙'
- 'IQ 114' 남성, 'IQ 53' 행세 병역면제.. 치밀했던 '미친 척' 연기
- 장시호 아들이 '너네 엄마 감옥갔다며' 친구 말에 한 행동
- "현미경 보듯 나를 봐"..멜라니아, 김정숙 여사 '속깊은 대화'
- 아동성폭행범 조두순 얼굴은 공개된 적이 없다
- 청와대가 비밀리에 독도새우를 구입하는 방법
- 120kg 머라이어 캐리, 결국 '위 절제술' 받았다
- '골프 외교' 펼치던 아베, 트럼프 따라가다가 '발라당' (영상)
- "유족 자극하지 말자" 동기 조문 포기한 윤석열 지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