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그라비아 모델 코야마 주나 "한국 활동 하고 싶다"
연예기획취재팀 박성기 2017. 7. 28. 1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그라비아 모델 '코야마 주나'가 다음달 25일 두 번째 그라비아 DVD 발매를 앞두고, 한국 활동 의지를 내비쳤다.
지난 6월 23일 첫 그라비아 DVD를 발매하며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야마 주나는,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기 전 한국에서 약 2년간 유학생활과 직장생활을 경험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연예기획취재팀 박성기 기자]

일본 그라비아 모델 '코야마 주나'가 다음달 25일 두 번째 그라비아 DVD 발매를 앞두고, 한국 활동 의지를 내비쳤다.
지난 6월 23일 첫 그라비아 DVD를 발매하며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야마 주나는,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기 전 한국에서 약 2년간 유학생활과 직장생활을 경험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활동의지를 내비친 것. 시노자키 아이 등 최근 일본의 그라비아 모델들의 한국 활동이 늘어가는 추세에, 코야마 주나 또한 한국에서 화보와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활동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연예기획취재팀 박성기 기자 ente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지헌 정종철, 귀여운 딸 외모에 '기적을 낳은 연예인'
- 탁현민 저서 또 파문.."고1때 첫 성경험, 친구들과 공유했던 여자"
- 가인, "연예계 마약과의 전쟁" 물꼬 트나..경찰 '대마초 폭로' 수사 본격화
- '소녀 감성' 서정희, 믿기지 않은 동안 미모
- 황광희, '3초 굴욕' 치명적인 흑역사
-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수수료 대폭 절감.."5천달러 송금시 수수료 5천원 불과"
-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체지방 빨리 없애는 10가지 TIP'
- '썰전' 심상정, 여대생 시절 '1초 김고은?'.. "예쁜데 입이 좀 험해"
- 이하늬, 윤계상이 반한 비키니 몸매 '대박' 비법 들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