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캠까지 나온 선미 백댄서 '유리언니'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의 백댄서가 남다른 카리스마와 미모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았다.
'유리'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이 여성은 소셜미디어에서 '유리 언니'로 불리며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에는 이 여성이 춤추는 모습만 카메라로 촬영한 '직캠' 영상까지 등장했다.
직캠은 아이돌 팬들이 현자에서 촬영한 영상을 말하는데, 보통 자신이 좋아하는 한 멤버만 집중적으로 촬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선미의 백댄서가 남다른 카리스마와 미모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았다. ‘유리’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이 여성은 소셜미디어에서 ‘유리 언니’로 불리며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다.
10일 트위터에선 ‘유리 언니’가 실시간 트렌드 순위에 올랐다. 이날 선미가 ‘가시나’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하며 남녀의 안무를 바꾸는 이벤트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남자 백댄서의 안무를 소화한 ‘유리 언니’의 걸크러쉬한 매력에 열광했다.
유리언니 내 이상형 목록에 추가 댄다 언 니 사랑 헤 pic.twitter.com/eHuXuukWj8
— [곧가을굿즈 배송 준비중] 샨지 (@shyanzi) 2017년 9월 10일
유리언니 사랑합니다 pic.twitter.com/tp00JGOFqW
— .•° (@_im_not_jinsug) 2017년 9월 10일
너무...,. ,...,,,,,... 멋지세요,....... #가시나
— 람파스 (@lampas__) 2017년 9월 6일
>>https://t.co/feVvwb9UW9<< pic.twitter.com/RHVql2k0eB
유튜브에는 이 여성이 춤추는 모습만 카메라로 촬영한 ‘직캠’ 영상까지 등장했다. 직캠은 아이돌 팬들이 현자에서 촬영한 영상을 말하는데, 보통 자신이 좋아하는 한 멤버만 집중적으로 촬영한다. 10일 유튜브에 올라온 ‘유리 직캠’ 영상은 하루도 되지 않아 조회수 2600회를 넘었다.
온라인뉴스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보검 차기작 OST 부르겠다"는 에일리에 환호한 박보영.. 왜? (영상)
- "'귀신병' 걸린다..핵실험 이후 북한 주민 방사능 불안 확산"
- 어린 딸 입에 술·담배 물리고 '깔깔'..철없는 10대 부모 (영상)
- 한밤중 쥐떼의 공격.. 225군데 물린 14세 소녀
- 쓰러진 남성에게 주먹질..개그맨 신종령 폭행 영상 공개
- 필리핀 한인 총기 살인사건 미스터리..범인은 '아는 사람'
- '아기 위해' 수백미터 발로 뛰면서 만든 모세의 기적(영상)
- "직접 바래다줬는데.." '재입북' 임지현 남편이 한 말
- 온몸의 피부 벗겨지는 '뱀 소녀'의 안타까운 사연
- "이 춤 배우고 싶다" 여고생들 맨발의 칼군무 퍼포먼스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