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해체하고 ‘네일샵 사장’이 되어 나타난 유명 아이돌

해체된 모모랜드 출신 주이가 뜻밖의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이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주이 JooE’ 를 개설하고, 첫 영상 ‘아이돌 하다가 네일샵 차린 이유는?’을 공개했다.

네일샵을 오픈했다는 말에 팬들은 놀랐지만, 사실 이는 단순한 네일샵이 아니다!

사진='주주네일'

주이는 직접 게스트들을 초대해 네일아트를 해주며 근황을 나누는 ‘토크쇼 형식’ 콘텐츠 를 기획한 것. 즉, 주이의 네일아트 실력도 엿보고, 스타들의 근황 토크도 즐길 수 있는 1석 2조 콘텐츠 인 셈이다.

‘주주네일’ 첫 게스트는?

유튜브 ‘주주네일’에서는 주이의 근황은 물론,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JTBC 제공

특히 첫 게스트로 낸시 가 등장해 모모랜드 활동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Q&A 코너에서는 주이가 자신의 아이돌 시절에 대한 이야기도 풀어놓았다. 특히 전설의 광고 ‘트로피카나 댄스’ 가 주이와 안무가의 콜라보 작품 이었다는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 시절을 기억하는 팬들은 댓글로 “역시 레전드!”, “트로피카나 댄스 다시 보고 싶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주이 SNS

주이는 지난 2016년 모모랜드 멤버로 데뷔해 ‘뿜뿜’, ‘어마어마해’, ‘BAAM’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밝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그룹 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던 그녀는 지난해 6월 오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을 맺으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주이 SNS

그리고 이제, 유튜버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주이! 네일아트+토크쇼 조합으로 다시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 “트로피카나 댄스를 잇는 ‘주주네일’의 신드롬?! 기대해 주세요!” 💅✨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