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연예인병' 인정…"결혼 최대한 늦게 하고파" (노빠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현영이 연예인병을 인정하며, 결혼 계획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주현영, 많은 현영이들 중 제일 잘나갔지만 SNL 관두고 이제 토요일에 할 일 없는 백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바빠서 '노빠꾸탁재훈' 볼 시간은 있었냐"라는 질문에 주현영은 "너무 재밌게 봤다. 오구라 유나상 출연한 편도 봤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주현영이 연예인병을 인정하며, 결혼 계획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주현영, 많은 현영이들 중 제일 잘나갔지만 SNL 관두고 이제 토요일에 할 일 없는 백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바빠서 '노빠꾸탁재훈' 볼 시간은 있었냐"라는 질문에 주현영은 "너무 재밌게 봤다. 오구라 유나상 출연한 편도 봤다"라고 답했다.
이에 탁재훈이 "그렇다고 오구라 유나상처럼 할 건 아니지 않냐"라고 하자 주현영은 "그렇게 못한다. 그런 피지컬을 갖고 있지 않아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국민대학교 출신이라는 주현영은 "우리 학교에 이효리 선배님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탁재훈은 "내 얘기는 안 들렸냐"라며 국민대학교 동문임을 밝히더니 "혹시 네이버에서 내 프로필을 한 번도 안 찾아봤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이 "연예인병에 걸렸다는 소문이 돌았다"라고 운을 떼자 주현영은 "연예인병에 걸렸다"라며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탁재훈은 "백신을 어디서 살 수가 없다. 자기가 느껴야만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탁재훈은 주현영에게 "인기가 많지 않냐"라며 "여러 플러팅이 들어오지 않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주현영은 "DM같은 걸 받아본 적이 없었다"라며 "평상시에도 술자리나 모임을 잘 안 나간다"라고 답했다.
"친구 중 시집 간 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에 주현영은 "고등학교 동창 2명은 결혼했고 아이도 있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나는 결혼을 늦게 하고 싶다. 최대한 일을 하고 싶다"라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사진=노빠꾸탁재훈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영돈 사진 도배' 분노 표출이었다…재결합 3년만 '파경'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결혼 준비' 6기 옥순, 웨딩드레스 공개…블랙핑크 지수 빼닮은 미모 자랑
- '결혼설'·'하차설' 전현무, '대세 신인'과 근황…반지는 없네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