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당분간 공효진'을 통해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한 답변을 전했다.
리프팅과 모공 관리가 피부과 방문의 주된 이유라며, 관리에 대한 자신의 루틴을 공개했

공효진의 유튜브 채널에 'Q&A 처음 해보는 공효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공효진은 구독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직접 답하며, 일상적인 이야기와 진솔한 고민 상담을 나눴다.
특히 "피부과에서 어떤 시술을 받냐"는 질문에 공효진은 "피부과는 이제 진짜 오셔야 되지 않아요? 할 때 간다"고 답했다.

이어 "리프팅이 요즘 제일 큰 목적이다. 그리고 모공 관리, 피부결 타이트닝을 받는다"며 피부과에서 주로 받는 시술을 설명했다.
공효진은 관리에 소홀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며, "이렇게 안 오는 사람 처음이라고 한다"고 웃음 섞인 답변을 덧붙였다.

영상에서 한 구독자는 "20대 중반에 자신을 잃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질문을 남겼다.
이에 공효진은 "20대 중반에는 좋은 친구가 옆에 있어야 된다"며 "끊임없이 '내가 별로냐?' 이런 걸 물어보며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그녀는 "고민을 함께 나누고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 중요하다"며, 좋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삶을 더 쉽게 만들어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공효진의 따뜻하고 현실적인 조언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공효진은 유튜브 채널 '당분간 공효진'을 통해 솔직한 일상과 고민 상담을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과 진심 어린 소통이 더해지면서 많은 구독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그녀의 일상 공개와 진솔한 소통이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