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환희가 건강상의 이유로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잠정 중단하게 됐다.
12일,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사 MA엔터테인먼트는 "환희가 건강 문제로 인해 오는 17일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대전, 안양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MA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잠시 쉬어가기로 결정했다. 팬분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환희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임을 강조했다.
환희의 공연 불참 소식에 팬들은 아쉬움을 표하면서도, 그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환희는 지난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MBN '현역가왕2'에 출연하며 최종 8위에 오르는 등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었지만, 건강 문제로 인해 잠시 휴식을 취하게 된 것이다.
환희의 트로트 전향은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발라드에서 트로트로의 장르 변경에도 불구하고, 그는 특유의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현역가왕2’에서 주목받았다.
최종 8위에 오르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이후 전국투어로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하지만 건강 문제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팬들은 그의 건강 회복을 기원하며 SNS와 커뮤니티에서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MA엔터테인먼트는 "건강이 회복되는 대로 다시 무대에 설 것"이라고 전하며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환희는 건강 문제로 인해 '현역가왕2' 전국투어 일정을 잠정 중단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하지만 그의 빠른 회복과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 복귀하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며 그의 음악적 도전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