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子 젠, 한국어 실력 능숙…"아빠 어딨냐고 물어" (4인용 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의 아들 젠이 능숙한 한국어 실력으르 뽐냈다.
9일 방송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의 말미에는 다음주 출연하는 사유리의 예고편이 담겼다.
사유리는 추석을 맞아 젠에게 송편을 만들자고 했다.
사유리는 2020년 11월 정자기증을 통해 남편 없이 아들 젠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의 아들 젠이 능숙한 한국어 실력으르 뽐냈다.
9일 방송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의 말미에는 다음주 출연하는 사유리의 예고편이 담겼다.
사유리는 추석을 맞아 젠에게 송편을 만들자고 했다.
젠은 "나도 예쁘게 만들고 싶어"라며 한국어로 또박또박 말했다.
젠은 순조롭게 송편을 완성하나 싶었지만 햄버거를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젠은 "햄버거 만들려고"라며 장난쳤다.
싱글맘 동기 한그루, 절친한 동생 가수 강남 10년 지기 정인이 사유리에 집에 들렀다.
사유리가 "예전에 사귀었던 남자친구 있잖아"라며 말문을 열자 강남은 럭비선수, 독일인, 외국인 등을 언급했다.
사유리는 "바이바이 했다"고 말했고 강남은 "차인 거 아니냐"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사유리는 차였다고 인정했다.
이후 "고민이 있다. 요즘 젠이 아빠 어디 있냐고 물어보더라. '젠 아빠 없어'라고 했다. 미안하기도 하고"라고 말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사유리는 2020년 11월 정자기증을 통해 남편 없이 아들 젠을 낳았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육아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채널A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김용건, 깜짝 폭로 "子 하정우 혼전 임신 7개월에 신혼여행"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윤도현, 암투병에도 자리 지켰는데…결국 라디오 하차 [전문]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