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대세배우 노정의가 주연을 확정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흑연사가 된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를 그린 로맨스 작품입니다.
작품의 주인공은 배우 노정의가 맡았습니다. 극의 배경이 되는 예인대학교 조소과 과탑이자 바니라고 불리는 반희진 역이랍니다.
지난주 공개된 '바니와 오빠들' 1~2화에서는 바니의 생애 첫 연애사가 그려지며 관심을 모았어요. 암울한 흑역사로 남은 첫 연애 이후, 바니 앞에 새로운 인물 황재열(이채민), 차지원(조준영), 조아랑(김현진)이 나타나며 설레는 캠퍼스 로맨스를 예고했어요.
앞으로 이 네명의 대학생들과 다채로운 러브라인을 그려낼 노정의가 정말 기대되는데요!
배우 노정의는 165cm에 39kg인 극슬랜더 체형으로 평소 MZ여신답게 다양한 패션 스타일로도 주목받고 있어요.
자연스러운 캐주얼부터 페미닌하거나 화려한 스타일까지 모두 다 소화해내는 노정의랍니다.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여러 일상 속 스타일을 보여주며 끝없이 다양한 스타일과 본인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요.
최근 진행된 '바니와 오빠들' 제작보고회에서는 마치 시상식을 떠오르게 하는 블랙드레스를 입어 성숙하고도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죠.
이처럼 최근 MZ세대의 워너비스타로 꼽히는 배우 노정의가 이번 신작에서 선보일 대학생st 패션도 기대할게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