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임윤아에 열 받았다…"경고하는데 나랑 마주치지마" 선언 (킹더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이준호가 자신을 변태 취급하는 임윤아와 언쟁을 벌였다.
1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이 얽히고설킨 오해로 살벌하게 언쟁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어 구원은 앞서 헬스장에서 자신을 변태로 오해했던 천사랑을 알아봤다.
천사랑이 아직도 자신을 '변태'로 인식하자, 구원은 "화장실을 투명창으로 바꾸는 사람이 변태 아니냐"며 반격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킹더랜드' 이준호가 자신을 변태 취급하는 임윤아와 언쟁을 벌였다.
1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이 얽히고설킨 오해로 살벌하게 언쟁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구원은 호텔방에 두고 온 휴대전화와 서류를 가져오다가 방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는 천사랑을 마주하곤 급히 등을 돌렸다.
천사랑은 민망함에 "죄송한데 그만 좀 가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청했지만, 구원은 "핸드폰 가져가야 돼요. 시간 없어요"라며 재촉했다. 결국 마주친 두 사람은 천사랑이 발을 헛디딘 탓에 포옹까지 하게 됐다.
이어 구원은 앞서 헬스장에서 자신을 변태로 오해했던 천사랑을 알아봤다. 천사랑이 아직도 자신을 '변태'로 인식하자, 구원은 "화장실을 투명창으로 바꾸는 사람이 변태 아니냐"며 반격을 시작했다.
이에 천사랑은 지지 않고 "뭘해도 고객님만큼은 아니"라며 억지 미소를 지었다.
"오늘 일도, 그날 일도 사과하라"는 구원의 말에 천사랑은 "오늘 일은 죄송하지만, 그때는 고객님이 잘못했으니 사과는 내가 받아야 하는데요"라며 되레 사과를 요구했다.
구원은 열이 단단히 받은 채 "경고하는데 앞으로 나랑 절대 마주치지마"라고 당부했다.
사진=JTBC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여신의 파격 변신…♥70대 남편 깜짝 놀라겠어
- "부부관계 중 장인어른 방에 들어와"…홍승범, 충격 고백 (결혼지옥)
- 박보검 닮았네…최수종♥하희라, 훈남 아들 공개
- '아프리카 여신' BJ 화정, 팬클럽 회장과 결혼→웨딩사진 대방출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럭셔리 휴가 사진 공개
- [★해시태그] 김우빈, 오늘 ♥신민아와 결혼…웨딩 선물 받았나, 꽃 장식 업로드 눈길
- 고강용, 3년 전 母 대장암 진단..."불효자였는데 그때부터 노력" (나 혼자 산다)[전일야화]
- '가족 절연' 박수홍, 1124일간 고통 받았다…"죽고 싶을 만큼 참혹" 항소심 결론 보니 [엑's 이슈]
- "잘린 거 아니냐"는 말에…최화정, 27년 라디오 하차 전말 "전 스태프 다 불렀다" (비서진)[종합]
- 장나라, 연습생 폭행+동영상 촬영...이런 모습 처음(모범택시3)[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