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안유진·아이브 가을 등 단발병 유발자 연예인 5
2023. 11. 21. 11:23
단발로 자르고 리즈 등극한 연예인은 누구?
「 아이브 가을 」
단발로 자르고 리즈 찍었다는 아이브가을. 중단발 길이의 단발이 그녀에게 찰떡이에요. 칼단발보다 윗부분에 볼륨을 준 중단발 헤어를 주로 하죠. 가을처럼 둥근 얼굴형을 가졌다면, 웨이브로 볼륨감을 준 중단발 헤어를 추천해요.
「 아이브 유진 」
시스루 뱅으로 답답하지 않게 앞머리를 낸 후, 밑 부분이 자연스럽게 뻗치는 일명 자갈치 머리를 한 안유진. 아래로 무겁게 떨어지는 컷 보다 그녀처럼 가볍게 아래 부분을 마무리한 후 바깥으로 말아주는 컷이 요즘 트렌드.
「 고민시 」
시크한 일자 단발 헤어로 화제가 된 고민시. 파워 쿨톤 같아 보이는 그녀의 톤에 찰떡이에요. 그녀처럼 시크한 느낌의 태슬컷 헤어스타일은 어떤 룩도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어요.
「 에스파 윈터 」
세일러문 새턴을 연상시키는 흑단발로 화제였던 윈터. 염색 후 중단발 헤어를 보여줬는데, 이 역시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이에요. 층을 잔뜩 낸 중단발 허쉬컷은 요즘 트렌드죠. 여기에 앞머리는 시스루 뱅으로 무겁지 않게 연출했어요.
「 르세라핌 채원 」
단발로 바꾼 후 리즈찍은 아이돌 중에 르세라핌 채원을 빼놓을 수 없죠. 흑단발은 이목구비에 시선을 집중시켜 뚜렷한 이미지로 바꿔줘요. 또한 그녀처럼 어깨라인과 쇄골 라인이 매력 포인트인 경우, 단발로 자르면 매력이 배가 되는 매직!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