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도 배송 시대! 엔카닷컴, 엔카믿고 주 7일 배송 운영

조회 152025. 4. 10. 수정

[M포스트 구기성 기자] 엔카닷컴이 온라인 구매 서비스 '엔카믿고'의 중고차 주 7일 배송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엔카믿고는 일반 딜러 매물 중 엔카가 직접 진단하고 확인한 차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엔카가 상담부터 결제, 탁송, 환불까지 구매 전 과정을 지원하며, 중고차 인수 후 7일 내 환불이 가능하다.

엔카닷컴은 엔카믿고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말 배송을 시작해 주 7일 중고차 배송 시대를 연다는 방침이다. 새 배송 정책은 직장인, 맞벌이 부부 등 평일 이용이 어려운 고객의 주말 차량 수령 요구를 반영했다. 단, 공휴일 배송은 제외된다. 엔카믿고로 차량 결제와 배송 일정 확정을 오전 중 완료하면 당일 배송도 지원한다.

엔카닷컴은 고객 수요와 반응에 따라 엔카믿고의 주말 배송과 상담을 확대할 예정이다. 일반 딜러와의 협력도 강화해 중고차 거래가 신속하고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도 지속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이용자가 차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대체 차량을 추천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 향상에 힘쓴다는 복안이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믿고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중고차를 편리하게 온라인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업계 1등이자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거래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카닷컴은 주 7일 배송 도입을 기념해 엔카믿고 국산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엔카종합보증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시만요! 구기성스튜디오의 신차 렌더링 보고 가세요!

Copyright © M포스트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