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로 데뷔 첫 OST 도전
2016. 5. 20. 11:38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를 통해 데뷔 후 첫 영화 OST에 도전한다.
자이언티가 참여한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의 로컬 엔딩송 ‘터틀 파워’는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TV애니메이션 원작 주제곡을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되는 곡이다. 특히, 자이언티가 2011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영화 음악에 참여하는 만큼 그의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 자이언티 특유의 트렌디하고 그루브 넘치는 감성과 ‘Teenage Mutant Ninja Turtle’, ‘등껍질 속에 영웅들’, ‘Go Ninja Go Ninja Go’ 등 특색 있는 가사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자이언티는 올해 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인 테디의 레이블 ‘THE BLACK LABEL’에 합류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엠넷 ‘쇼미더머니5’에 프로듀서로 출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자이언티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테디 레이블 '더 블랙 라벨', 설립 후 첫 공개 오디션 개최
- '신의목소리' 자이언티 "날 이기는 도전자에 새 앨범 피처링 제안할것"
- '쇼미더머니5' 1차, 9천명→82명..'악마의 전쟁 서막'
- "하주연·씨잼·비와이"..'쇼미5', 첫방부터 엇갈린 희비(종합)
-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4팀 등장, 전쟁은 시작됐다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