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로 데뷔 첫 OST 도전

2016. 5. 20. 11: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를 통해 데뷔 후 첫 영화 OST에 도전한다.
 
자이언티가 참여한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의 로컬 엔딩송 ‘터틀 파워’는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TV애니메이션 원작 주제곡을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되는 곡이다. 특히, 자이언티가 2011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영화 음악에 참여하는 만큼 그의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 자이언티 특유의 트렌디하고 그루브 넘치는 감성과 ‘Teenage Mutant Ninja Turtle’, ‘등껍질 속에 영웅들’, ‘Go Ninja Go Ninja Go’ 등 특색 있는 가사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자이언티는 올해 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인 테디의 레이블 ‘THE BLACK LABEL’에 합류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엠넷 ‘쇼미더머니5’에 프로듀서로 출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자이언티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