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독하게 돌아온 구미호, '천년호 온라인' 공개

김원회 2016. 5. 13. 19:2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123게임즈(대표 신동준)는 기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천년호 온라인'의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5월 17일부터 5월 19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인 '천년호 온라인'은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바 있는 영화 '화피2'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개발된 것이 특징인 MMORPG다. 또한, 전작 '구미호 온라인'의 장점을 유지한 채 여러 PvP 및 PvE 전투 콘텐츠가 추가됐다. 게이머는 무협과 판타지 세계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퀘스트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다.

천년호온라인16051301

123게임즈는 '천년호 온라인'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5월 17일부터 5월 19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게이머는 별다른 조건 없이 해당 기간 중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천년호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천년호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겐 기간 내 매일 2만 캐시가 지급되고, 정식 서비스 후 전용 칭호 및 5천 원 상당의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울러 '천년호 온라인' 홈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등록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0명에게 '5천 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천년호 온라인'은 오는 5월 19일부터 5월 25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거쳐 5월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천년호온라인16051302

123게임즈의 금현식 게임사업본부장은 "123게임즈는 '천년호 온라인'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국내 게이머 성향에 맞는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정식 서비스 때까지 게이머분들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글 /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justin22@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누구를 위한 콘텐츠인가, 게임방송의 빛과 그림자
화이트데이부터 헬게이트 런던까지 국산 PS VR 게임들 윤곽 드러냈다
PS4에 태극기 휘날릴까? ‘2016 PS 한국 개발자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2만여 명이 용산을 달구며 성황리 종료
김경환 변호사, "게임관련 소송 늘어날 것"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