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저씨' 이하늬, 류화영에 여주인공 빼앗겼다 '수모'
2016. 3. 10. 22:18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가 또 수모를 당했다.
1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6회에서는 나석철(오대환 분)에게 또다시 당한 송이연(이하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이연은 제작발표회에서 "여주인공을 소개한다"는 말에 많은 취재진들을 뚫고 앞으로 나섰다. 한홍난(오연서)은 송이연의 아들을 데리고 왔던 한홍난(오연서)은 뿌듯하게 이를 지켜봤다.
그때 왕주연(류화영)도 단상 위에 섰다. 여주인공이 송이연에서 왕주연으로 교체되었던 것. 이를 까맣게 몰랐던 송이연은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구 감독은 나석철(오대환)에게 "주연이가 직접 얘기한다고 그랬잖아"라고 했지만, 나석철은 "지금 예의 바르게 얘기하고 있지 않느냐"고 음흉한 미소를 보였다.
당황해서 단상을 내려가려던 송이연은 자신을 붙잡는 왕주연을 뿌리쳤다. 그 과정에서 왕주연은 오버액션으로 넘어졌고, 팬들은 송이연에게 크림을 투척했다.
그런 송이연을 안타깝게 지켜보던 한홍난은 취재진을 넘어 단상으로 향했다. 한홍난은 "지금부터 액션신이다"라며 송이연의 손을 잡고 탈출했지만, 팬들은 송이연의 차를 둘러싸고 "사과하라"고 소리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원영, KBS '화랑' 출연 확정..신라 귀족 役
- 오연서, 남심 저격하는 매력적인 윙크 '러블리'
- '돌아저씨' 정지훈·오연서, 이민정 앞 입맞춤
- [XP초점] '태양의 후예' 시청률, 마의 40% 고지 넘을까
- 홍석천 "라미란, 내 첫키스신 파트너"..재회의 뽀뽀
- [속보] 검찰, 송민호 '병역법 위반 혐의' 불구속 기소
- 차가원, 'MC몽과 불륜' 보도에 언중위에 조정신청서 제출 [공식]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흑백요리사2', 결승 진출자 스포했나 "김 샜다" vs "의도적 트릭" [엑's 이슈]
- '최우수상' 이서진 "시상식 너무 길어서 욕 나오려고 했는데" [S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