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킹덤, 3번째 캐릭터 '아크메이지' 사전 예약
[일간스포츠 권오용]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액션 RPG ‘로스트킹덤’의 세 번째 캐릭터 ‘아크메이지’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로스트킹덤은 글래디에이터(전사), 슬레이어(검사), 아크메이지(마법사)의 세 가지 캐릭터가 등장하며 현재 글래디에이터와 슬레이어만 선택할 수 있다.
마법사 '아크메이지'는 대지의 원소들을 마법지팡이에 모아 강력한 마법을 구사하는 캐릭터다. 다양한 성격의 원소마법을 활용해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할 수 있으며, 넓은 범위의 마법공격이 가능해 다수의 적을 한번에 처리할 수도 있다.
4:33은 4월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아크메이지’ 캐릭터를 출시할 계획이다.
4:33은 출시 전 시네마틱 영상 공개를 통해 ‘아크메이지’를 소개했다. 영상은 고이 잠든 한 소녀와 노파의 자장가로 시작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노파가 과거에 겪은 전쟁을 회상하는 장면이 나온다. 노파는 당시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마법사 ‘아크메이지’로 묘사된다. 전쟁에 대한 회상이 끝나면 잠들어 있던 어린 소녀가 눈을 뜨는데 이를 통해 할머니 ‘아크메이지’의 피를 이어받은 소녀가 각성하는 것을 표현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 '무도-토토가2' 젝키편, 고지용 그리고 노란 물결
▶ 김지민, 트레이닝복으로도 못가린 '반전 볼륨'...
▶ [리뷰is]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미소 유발 초밀착 일상
▶ [직격인터뷰]'SNL 출격' 탁재훈 '기대해도 좋다..예능? 이제 전쟁'
▶ [리뷰is] '태양의후예' 스페셜까지 끝..이제는 안녕(종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