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태양 생일 축하 "해피버스데이 태양"
2016. 5. 18. 08:18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생일을 맞이한 빅뱅 멤버 태양을 축하했다.
18일 자정 YG 공식 블로그에는 '해피버스데이 태양(HAPPY BIRTHDAY TAEYANG)'이라는 타이틀로 태양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태양은 블랙톤의 니트를 입고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태양이 속한 빅뱅은 총 4개 도시 27회 규모의 일본 팬클럽 이벤트 투어 '빅뱅 팬클럽 이벤트 판타스틱 베이비 2016(BIGBANG FANCLUB EVENT ~FANTASTIC BABYS 2016)'을 진행 중이며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고베 월드 기념 홀에서 팬클럽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오사카 얌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총 16만 5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데뷔 10주년 일본 스타디움 라이브 콘서트 를개최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도 대규모 공연을 통해 10년간 역사를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라스' 김민석, '태후' 송혜교·송중기 열애설 언급
- '우리동네 예체능' 온유 "'태후' 첫방서 편집, 송중기 연락 와"
- '우리동네 예체능' 온유 "김은숙 작가, 내 날것의 연기 좋다더라"
- '올드스쿨' 곽진언 "김고은과 듀엣 해보고 싶다"
- 스타2 크로스 파이널 22일 진행, 해설진도 '크로스'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