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몸 안 움직여져, 이렇게 가는구나"…'피 철철' 사고 비화 (난생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난생처음 우리끼리' 노홍철이 오토바이 사고를 언급하며 배움의 자세를 보이는가 하면, '돌+I' 텐션을 발동시켜 '극과 극' 간접 경험을 선사한다.
19일 첫 방송하는 MBN 신규 예능 '난생처음 우리끼리'(이하 '난생처음')에서는 베트남 여행 중 초콜릿 마사지와 호핑 투어를 통해 '유토피아'를 맛본 노홍철-KCM-이국주와 제주도 해녀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난생처음 우리끼리' 노홍철이 오토바이 사고를 언급하며 배움의 자세를 보이는가 하면, ‘돌+I’ 텐션을 발동시켜 ‘극과 극’ 간접 경험을 선사한다.
19일 첫 방송하는 MBN 신규 예능 ‘난생처음 우리끼리’(이하 '난생처음')에서는 베트남 여행 중 초콜릿 마사지와 호핑 투어를 통해 ‘유토피아’를 맛본 노홍철-KCM-이국주와 제주도 해녀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이날 노홍철은 “나트랑에서 머드가 나온다더라. 우리는 한 탕 안에서 함께 목욕할 것”이라며 KCM, 할망 해녀 3인방과 머드탕으로 향한다. 이들은 머드탕에서 온 몸이 녹아내리는 천국을 경험하며 “이어도 사나~”를 떼창한다. 급기야 노홍철은 “여기가 바로 유토피아”라며 행복을 표한다.
그런가 하면, 노홍철은 앞서 베트남에서 당했던 오토바이 대형 사고를 언급해 모두를 철렁하게 만든다. 그는 “여기저기 부딪혀서 피가 철철 나니까 몸이 안 움직여졌다. ‘이렇게 가는 구나’ 싶었다”고 당시를 회상한다.
이에 한 해녀는 “나도 교통사고로 병원에 9개월 있었다”며 속 깊은 이야기를 꺼내는데, 노홍철은 “이분들에 비하면 우리가 겪은 것들은 아무것도 아니다. 가르치려고 하시는 건 아닌데 뭔가를 자꾸 배우고 느낀다”며 고마움을 전한다.
잠시 후, 머드탕 체험을 마친 노홍철-KCM과 해녀 3인방은 ‘초콜릿 마사지’를 받는다. 그러던 중 노홍철은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Can I eat?”이라고 물어봐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또한 바닷물 폭포 아래에 선 뒤에는 “너무 행복해~”라며 바지까지 들고 물을 쏟아 넣어 모두를 경악케 한다.
숙소에 돌아온 이들은 잠깐의 휴식을 취한 뒤, 곧장 배에서 즐기는 호핑 투어에 나선다. 이국주는 배에 타자마자 음악에 맞춰 흔들 춤을 선보이더니 “배가 흔들리는데?”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윽고 모두가 기차 대열로 서서 무아지경 댄스에 돌입하자, 배는 클럽으로 대변신한다. 어디서도 ‘텐션’으로는 당해낼 자 없는 ‘돌+I’ 노홍철과 ‘파워 E’ 이국주가 과연 어떤 ‘흥 여행’을 펼쳐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노홍철-KCM-이국주가 낯선 일반인 출연자들과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펼칠 ‘찐친 스토리’는 19일 오후 9시 30분 '난생처음 우리끼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외롭고 힘들어 은퇴 생각, '슈룹' 후 3년 빨리 죽겠구나"
- 전소민, 이래도 되나? 생방 중 양세찬 열애 깜짝 공개
- "장윤정, 이혼 결심…도경완 외도 상대는 홍진영" 가짜 이혼설에 몸살
- '이수만 조카' 써니, SM 주식 없었다…"너무 무서운 세상" [엑's 이슈]
- 이태근, 뇌 손상으로 걷지 못해…수억 치료비에 생활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