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의금 NO! 9살 연상 유명 대표와 미국에서 결혼식 올린 여배우, 세트룩

손은서는 2005년 영화 '여고괴담5'로 데뷔하며 연기 경력을 시작했고, 이후 '메이퀸', '그녀의 신화', '별난 며느리', '보이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2023년, 손은서는 9살 연상의 영화 제작자 장원석과 결혼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결혼식은 미국 하와이에서 소규모로 진행되었으며, 두 사람은 축의금을 받지 않겠다고 밝혀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장원석 대표는 1996년 '박봉곤 가출 사건'으로 영화계에 발을 들인 후, '왕의 남자', '터널', '범죄도시', '끝까지 간다', '악인전', '카지노', '악귀' 등 많은 흥행작을 제작하며 영화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한 인물입니다.


페미닌한 세트룩
손은서는 라이트한 핑크색 상의와 하의로 이루어진 세트룩을 착용하여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상의와 하의 밑단에 프린지 디테일이 있어 멋스럽고 유니크한 느낌을 주었으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축의금 NO! 9살 연상 유명 대표와 미국에서 결혼식 올린 여배우 손은서 세트룩이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