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문제 4개 틀려 '서울대 못가고 고려대 가' 오열한 미스코리아, 여행룩

수능 문제 4개 틀려 '서울대 못가고 고려대 가' 오열한 미스코리아, 여행룩





이승현은 고3 시절, 수능에서 예상치 못한 실수로 수학 2개, 국어 1개, 사회문화 1개 등 총 4문제를 틀리며 서울대 입학의 꿈을 놓쳤습니다. 그 당시 수학 문제를 틀린 것보다 스스로의 실수에 대한 아쉬움이 더 컸다고 고백했습니다.







2022년, 이승현은 처음으로 "해야 하는 일"이 아닌 "하고 싶은 일"을 선택했습니다. 바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당당히 진(眞) 왕관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후, 이승현은 연기를 배우기 시작하며 방송과 인터뷰에서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는 아는 형님,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죠.







여행룩과 스타일
이승현은 최근 여행룩으로 블랙 시스루 미니 원피스를 입고, 블랙 숄더백을 매치하여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고급진 여행 패션은 그녀의 분위기와 찰떡같이 어울렸죠.







수능 문제 4개 틀려 '서울대 못가고 고려대 가' 오열한 미스코리아 이승현의 여행룩입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