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석의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지난 14일 공식 입장을 통해 "김지석과 이주명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주명의 전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를 인정하며 두 배우의 관계가 공식적으로 밝혀졌다.

12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서로를 응원하며 건강한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계에서의 나이 차가 주는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서로의 공통된 직업인 연기자로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관계를 발전시켰다.
유인영과의 오랜 우정, 다시 재조명

김지석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 사이에서는 그의 과거 절친 유인영과의 관계도 자연스럽게 재조명되었다.
김지석과 유인영은 오랜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으며, JT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에 함께 출연해 서로의 진솔한 감정과 우정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유인영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 장면은 많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의 결혼에 대한 로망이 여러 차례 언급되면서, 일부 팬들은 김지석과 유인영의 결혼을 기대하기도 했다.
김지석과 이주명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유인영과의 관계에 대한 추억을 가진 일부 팬들은 아쉬움을 표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