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어려 보여서 주름 추가하고 노메이크업으로 드라마 촬영" '고백부부' 촬영 비하인드

장나라 SNS

장나라가 드라마 고백부부 촬영 당시, 너무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 때문에 오히려 CG로 주름을 추가하고 노 메이크업으로 촬영했다는 일화가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다.

20대 시절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설정의 작품이었지만, 실제 장나라의 동안 외모가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려서 주름을 인위적으로 더했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장나라 SNS

고백부부는 타임슬립을 통해 20대 시절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제작진은 촬영 전, 배우가 나이 들어 보일까 봐 CG팀을 준비했지만, 장나라를 직접 본 후 오히려 주름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그만큼 그녀의 동안 외모는 현실감 없이 젊어 보였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나라 SNS

실제 촬영에서도 노 메이크업으로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는 완벽하게 카메라에 담겼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미모에 팬들은 "시간을 거스르는 미모"라며 감탄을 보냈다.

장나라 SNS

장나라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20대 같은 미모와 패션 감각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장나라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20대 같은 미모와 패션 감각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장나라 SNS

장나라는 특히 봄 시즌에 화사한 룩을 많이 선보인다.

블루 니트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청량한 스타일은 깨끗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화이트 원피스로 여신 같은 무드를 뽐냈고, 니트 가디건과 레이어드한 스타일은 마치 대학 캠퍼스에서 볼 법한 풋풋함을 그대로 살렸다.

장나라 SNS

장나라는 데뷔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최강 동안'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해왔다.

특히 고백부부 촬영 당시, 주름을 추가해야 할 정도로 어려 보였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그녀의 미모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