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 고양이 등장?"...녹색 털을 가진 새끼 고양이, 믿기 힘든 충격적 이유는?

"이게 고양이야 헐크야"...새끼 고양이가 녹색 털을 가지게 된 충격적인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SNS에서 한 새끼 고양이의 사진과 사연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었는데요. 대체 고양이의 어떠한 모습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벨로루시의 그로드노에서 한 새끼 고양이가 태어나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 이유는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바로 이 새끼 고양이는 신비로운 녹색의 털을 가진 채 태어난 것입니다.

상점 주인인 세르게이 빅토로비치는 인근 마을에서 새끼 고양이가 태어났다는 소식을 듣고 입양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는 은은한 에메랄드 빛이 도는 오렌지 색의 고양이 털에 바로 매료되었습니다.

빅토로비치는 그 고양이를 "자연의 기적"이라고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빅토로비치에 따르면 수의사가 고양이의 건강은 좋은 상태이고 초록색의 털은 인위적으로 만들어 낸 것이 아닌 자연적인 상태라고 했습니다. 지난 2019년 당시에 초록색 털의 강아지가 태어났었는데 이는 어미 강아지 자궁의 물질로 인해 일시적인 착색이 발생한 것으로 이 새끼 고양이와는 완전히 다른 경우였습니다.

수의사는 "고양이의 색깔을 담당하는 일부 유전자의 기능 이상이 있어서 녹색의 털이 생긴것이다"라며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문구점을 운영하는 빅토로비치는 고양이에게 지우개라는 이름을 지어주었고 고양이를 가게의 새로운 마스코트로 선정했습니다.

이 고양이는 특이한 털 색만 제외하면 매우 평범한 새끼 고양이입니다. 고양이가 성장을 하면서 녹색의 털이 희미해질지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지만 빅토로비치와 그의 가족들은 어느 쪽이든 고양이를 계속해서 사랑할 것입니다.

해당 사연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뭐가 묻은 거 같다", "녹색 털이라니 신기하다", "너무 귀엽게 생겼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 오토카뉴스. 모든 권리 보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