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여배우와 열애설 났었는데 “결혼해 아이 있다" 깜짝 고백해 놀라게 한 배우

조회 10,5282024. 11. 18. 수정

모델 출신으로 김우빈, 김영광, 이솜, 홍종현, 이수혁 등 많은 청춘스타를 배출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2011)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성준은 닥치고 꽃미남 밴드, 연애의 발견, 구가의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연애의 발견,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하이드 지킬, 나, 상류사회, 마담 앙트완, 완벽한 아내 등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명왕성, 무서운 이야기2, 나는 공무원이다, 악녀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2013년 10월 11일, ‘구가의 서’에서 수지의 호위무사로 출연한 배우 성준은 수지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스포츠서울닷컴이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단독으로 공개했는데, 사진들을 보면 꽤 진한 어깨동무를 하는 등 오해를 살 만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하루 전날 수지의 스무 살 생일에 공개된 생일파티 사진에 수지가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온갖 추측이 난무했습니다.

이후 JYP는 둘이 친한 건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내놓았고, 이후 성준은 인터뷰에서 수지한테 미안해서 더 이상 수지와 연락을 못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2018년 갑작스러운 입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배우 성준은 2020년 결혼과 임신 소식을 뒤늦게 고백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소속사는 "성준은 군 입대 전 결혼을 약속한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었으며, 군 입대가 임박한 상황에서 두 사람 사이 소중한 새 생명이 생겨났다. 이후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만 빠르게 진행한 채 서둘러 군대에 입대할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입대 후 약 1년 2개월이 지난 시점, 성준은 깜짝 발표와 함께 자신의 사정과 심경을 담은 손 편지를 전했습니다. 그는 "입대 즈음 저에게 평생을 함께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 기쁜 마음으로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 아기의 소식을 알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큰 기쁨이었고 기적이자 축복이었다. 그러나 제가 바로 군입대를 하게 되면서 제 인생에 찾아온 소중한 두 사람에 대한 보호를 우선시하고 싶었다"며 "그래서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는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되, 결혼식은 진행하지 못했다. 입대를 앞두고 있던 저로서는 최선이라 생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성준은 만기 전역 후 2020년 9월 가족과 친지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뒤늦게 올렸습니다.

최근 성준은 SBS 드라마 '열혈사제2'에 부산 마약 카르텔 회장 김홍식 역으로 출연해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빌런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