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서부터 예뻤네" 졸업 사진 공개되고 성형설이 쏙 들어간 여배우

사진=조보아 인스타그램

배우 조보아가 화제의 중심에 서면서 그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조보아는 과거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에 대한 질문에 솔직한 발언을 하며 "수술한 곳은 없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발언이 다시금 화제가 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보아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유되며 그 당시의 자연스러운 미모가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조보아의 졸업사진은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확산되며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보아는 교복을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지금과 다름없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깨끗한 피부로,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는 조보아의 발언을 뒷받침하는 모태미녀의 면모를 보여준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조보아는 청순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조보아 인스타그램

조보아는 여러 차례 인터뷰를 통해 성형 수술과 관련된 질문에 대해 솔직하게 답한 바 있다.

그녀는 "성형한 곳은 없다"고 강조하면서도, “사실 어딘가를 고치고 싶다면 하고 싶은 부분이 많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그녀는 "피부가 조금 더 밝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성형은 아니지만 코도 좀 더 높았으면 하는 욕심이 있긴 하다"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호하는 자신만의 뷰티 철학을 드러냈다.

사진=조보아 인스타그램

조보아는 졸업사진 속에서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모태미녀로서의 자연스러움을 입증했다.

또한 성형 관련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대응하면서도,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와 당당함을 유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조보아는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며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