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손님' 임영웅 "형들 만날 생각에 떨려...이등병 모드" (삼시세끼)[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극도의 긴장 상태를 호소했다.
20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Light'에서는 차승원, 유해진이 평창 세끼 하우스에서 첫 식사 준비에 돌입했다.
평창 세끼 하우스에 도착한 차승원과 유해진은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결국 이렇게 만나는구나"라며 서로의 모습을 반가워했다.
임영웅은 차승원과 유해진에게 화분 선물을 건네며 "생각을 하다가 좋아하실 것 같아서"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임영웅이 극도의 긴장 상태를 호소했다.
20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Light'에서는 차승원, 유해진이 평창 세끼 하우스에서 첫 식사 준비에 돌입했다.
평창 세끼 하우스에 도착한 차승원과 유해진은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결국 이렇게 만나는구나"라며 서로의 모습을 반가워했다.
차승원은 열무김치를 만들기 위해 열무 다듬기에 나섰고, 유해진은 옆에 와서 앉아 차승원을 도왔다.
이를 본 나PD는 "뭔가 힐링 느낌이 있다"고 말했고, 유해진은 "그치. 이런 게 힐링 느낌이지"라고 공감했다.
불 피우기에 돌입한 유해진은 "화로가 반갑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다"고 고백했다. 이어 유해진은 오분도미 밥을 지었지만 태우고 말았다.
유해진은 지극정성으로 솥밥을 간호한 끝에 심폐소생에 성공했다.
그사이 차승원은 깍두기와 얼갈이열무김치까지 차례로 완성해 볕이 잘 드는 곳에 익혔다.
차승원은 평창 세끼 하우스에서의 첫 끼로 고추장찌개를 준비했다. 고추장찌개에 들어가는 엄청난 야채와 고기 양에 나PD는 "이 형 손이 어디서 커져서 왔네"라며 놀라워했다.
노동주로 막걸리를 준비하던 유해진은 차승원이 사라진 사이 고추장찌개에 김치를 슬쩍 넣었다.
김치를 발견한 차승원은 "왜 김치를 넣었냐"고 추궁했고, 유해진은 "조금만 넣었는데 별로냐"고 눈치를 봤다.
차승원은 "누가 고추장찌개에 김치를 넣냐"며 맛을 본 뒤 상심해서 "안 만들래"라고 자리를 떠 버렸다.
이에 유해진은 막걸리 한 잔을 건네며 "나는 맛있을 줄 알았다"고 상황을 무마했지만, 차승원은 "어떻게 그 사이에 김치를 넣냐"고 성질을 냈다.
유해진은 연거푸 막걸리를 권하며 "다시는 손을 안 대겠다"고 다짐했고, 차승원은 막걸리 맛에 기분이 좋아졌다.
'삼시세끼 Light'의 첫 게스트는 임영웅이었다.
유해진은 "처음부터 임영웅 씨가 나오면 나중에는 바이든 대통령 정도는 와야 되는 거 아니냐"고 들떠 했다.
임영웅은 "이등병 모드"라고 호소하며, "오랜만에 카페인을 먹어서 그런지 형들 만난 생각에 긴장이 돼서 그런지 떨린다"며 초조해했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양손에 일용할 먹거리를 가득 들고 등장한 임영웅을 반겼다.
임영웅은 차승원과 유해진에게 화분 선물을 건네며 "생각을 하다가 좋아하실 것 같아서"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한편 서로가 서로를 어색해하는 차승원-유해진과 임영웅의 케미는 다음 화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박미선, 자식농사 성공…183cm 훈남 아들 공개 "종자 달라"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김종석 "빚 100억, 모텔 살이…13세 연하 아내와 별거"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지상렬, 오현경과 '♥썸' 고백…"잘되면 '동상이몽'→'슈돌' 나가려 해" (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