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집에서 불꽃축제 관람…삼둥이와 "강변 사는 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일국이 집에서 불꽃축제를 즐겼다.
송일국은 5일 자신의 계정에 "2024 서울세계불꽃축제 우리 집 옥상에서. 일 년에 한 번 강변 사는 호사를. 사진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같은 동 주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화려한 불꽃축제를 구경하는 뒷모습이 담겼다.
한편, 송일국이 출연하는 뮤지컬 '애니'는 지난 1일 개막, 오는 27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송일국이 집에서 불꽃축제를 즐겼다.
송일국은 5일 자신의 계정에 "2024 서울세계불꽃축제 우리 집 옥상에서. 일 년에 한 번 강변 사는 호사를. 사진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같은 동 주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화려한 불꽃축제를 구경하는 뒷모습이 담겼다. 훌쩍 큰 이들은 아빠 송일국이 출연하는 뮤지컬 '애니'의 굿즈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 여기에 송일국은 "뮤지컬 '애니'도 폭죽 터지듯 대박나라!"며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송일국이 출연하는 뮤지컬 '애니'는 지난 1일 개막, 오는 27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송일국은 고아 소녀를 돕는 '키다리 아저씨' 올리브 워벅스 역으로 출연 중이다.
사진=송일국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