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산업과학고 7억 5천만 원 투입 외식인재 양성 추진
박은지 2025. 7. 28. 16:34
고성 동광산업과학고등학교가 조리과학과
재구조화 사업에 박차를 가합니다.
동광산업과학고는 교육부와 강원도교육청이
추진하는 2025년 직업계고 재구조화 사업에
나란히 선정돼 7억 5천여만 원을 지원받아
조리과학과를 '셰프N베이커리과'로 명칭을
변경하고 교육과정 변경과 실습 환경 개선,
기자재 도입, 교원 연수 등을 추진합니다.
신설 '셰프N베이커리' 학과는 다양한 식문화
콘텐츠를 아우르는 융.복합 교육과정으로
개편돼 2027년부터 신입생을 모집하고
현장 중심의 직무 역량 강화와
맞춤형 진로 교육이 실시됩니다.
Copyright © MBC강원영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