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 아이스링크 함께 놀러 가고 싶은 스타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같이 아이스링크로 놀러 가고 싶은 '설렘을 유발하는' 스타 1위에 올랐다.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디시는 1월 8일부터 1월 14일까지 진행한 "같이 아이스링크로 놀러 가고 싶은 '설렘을 유발하는' 스타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총 8,176표 중 7,854표를 획득해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같이 아이스링크로 놀러 가고 싶은 '설렘을 유발하는' 스타 1위에 올랐다.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디시는 1월 8일부터 1월 14일까지 진행한 "같이 아이스링크로 놀러 가고 싶은 '설렘을 유발하는' 스타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총 8,176표 중 7,854표를 획득해 1위에 올랐다.
지민의 매력으로는 75%의 지지율로 '러블리'가 1위에 올랐고 '다정다감', '귀여운', '낭만적'이 그 뒤를 이었으며, 대표 이미지는 '소년미있는', '인형인', '넘사벽인', '차원이 다른', '마성인', '큰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천재적인' 등으로 나타났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LOVE YOURSELF 承 'He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재진입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이하 1월 21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9월에 발표한 LOVE YOURSELF 承 'Her'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13위에 자리했다.
사진 = 방탄소년단 지민, 익사이팅디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시간 40분 만에 입장"…이장우 우동집 어떻길래?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장보리' 비단이 김지영 돈 빌리고 안 갚아" 채무 폭로
- 안정환, 선수에 단호한 '퇴출' 경고…"용납 안 해"
- 엄지원, 골반·엉덩이뽕 의혹? 쿨하게 종결…"아니라서 미안합니다"
- 박서진, '성형에만 1억' 다 회수했겠네…"행사비? 무명 시절 200배" (전현무계획3)[종합]
- '환승연애' 5년만 첫 결혼…고민영♥이주휘 축하 속 "좋은 소식 기대" 현커들 '주목' [엑's 이슈]
- 고소영, '건물 자랑' 삭제→또 소탈함 어필…메모·현금 챙겨 시장行 "가끔 와" [엑's 이슈]
- 김영철, 라디오 직후 쓰러졌다…"나쁜 기운 나가길" 170만원 초호화 요양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