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의혹' 최민환, 경찰 고발 당했다…녹취록 공개 후폭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 아일랜드 최민환이 전 아내 율희로부터 성매매 폭로를 당한 가운데, 한 누리꾼이 수사를 의뢰했다.
24일 율희는 전남편인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업소 출입 정황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해 파장을 일으켰다.
A씨는 "서울강남경찰서는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 및 알선자의 성매매처벌법 위반 혐의를 철저히 수사하여 범죄 혐의가 드러날 시, 엄히 처벌받게 해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FT 아일랜드 최민환이 전 아내 율희로부터 성매매 폭로를 당한 가운데, 한 누리꾼이 수사를 의뢰했다.
24일 율희는 전남편인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업소 출입 정황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대해 누리꾼 A씨는 25일 국민신문고 민원을 통해 최민환과 알선자를 성매매특별법 위반 혐의로 서울강남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했다며 사진을 첨부했다.
A씨는 "서울강남경찰서는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 및 알선자의 성매매처벌법 위반 혐의를 철저히 수사하여 범죄 혐의가 드러날 시, 엄히 처벌받게 해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율희는 24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최민환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폭로했다. 율희가 공개한 녹취에서 최민환은 한 남성에게 전화해 "나 몰래 나왔는데 OO 예약해 달라", "OO에는 아가씨가 없다더라" 등의 발언 등으로 충격을 안겼다.
폭로가 확산되며 최민환이 출연 중인 육아 예능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비상이 걸렸다. 이에 대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해당 논란 관련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입장 정리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한편 최민환과 율희는 2018년 결혼해 1남 2녀를 슬하에 두었으나 지난해 12월 이혼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배우 김수미 별세…향년 75세
- 이동국 子 시안, 피는 못 속이네…남다른 축구 DNA
- 배드민턴협회 논란 '충격'…안세영, 공짜로 돈벌이에 동원
- 이효리, '60억' 평창동 단독주택 인테리어 공개
- 이연희, 득녀 후 딸 사진 최초공개…"I LOVE"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