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놀이는 다이소 봄 만들기 시리즈 중 하나인 폼폼 십자수랍니다! 두가지 도안이 있었는데 저는 그중 분홍색 벚꽃 도안으로 선택해서 구매했어요. 평소 구매했던 DIY 상품은 대부분 1,000원이었는데 이건 2,000원짜리 상품이었답니다! 퀄리티가 괜찮아서 보자마자 구매했어요. 만들기 방법도 쉬워서 유아들도 쉽게 할 수 있을거라 예상해요! 준비물 : 다이소 폼폼 십자수
먼저 구성품 사진이에요. 꽃 그림이 도안이랍니다!
그리고 앞에는 생각보다 많은 양의 폼폼이가 들어있어요.
먼저 동봉된 구성품을 모두 꺼내주세요.
저는 폼폼이를 상자 뚜껑에 담아 사용했답니다. 폼폼이 크기가 작아서 영아들은 코나 입안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할 것 같아요. 안전하게 유아부터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려요!
도안에 있는 비닐을 벗겨주시면 끈끈한 접착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폼폼이를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전체 접착면이 있는 도안에 같은 색깔의 폼폼이를 붙여주시면 돼요.
먼저 제일 많이 들어가는 분홍색 폼폼이부터 붙여보았어요.
어른 손가락이랑 비교했을 때 폼폼이 크기가 매우 작은게 보이시죠? 아이가 처음에 너무 폼폼이가 작아서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다고 걱정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그림부터 먼저 붙이고 배경은 폼폼이를 쏟아 손으로 비비면서? 붙이기로 했답니다.
이렇게 부분부분 그림 먼저 완성했어요.
마지막으로 분홍색 폼폼이를 뿌려주고 손으로 비벼주면 완성이지요.
만드는 방법도 생각보다 간단하고 재미있긴 했는데 폼폼이를 붙이지 무슨 그림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이걸 세워두면 폼폼이가 떨어지기 시작해서, 전시하실 목적이라면 OPP봉투에 넣어서 세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Copyright © 본 콘텐츠의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코찌아' 채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