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소속 선수 음주운전 적발, 클린베이스볼센터 보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 소속 선수가 음주운전에 적발되면서 구단이 KBO 클린베이스볼센터 보고에 나섰다.
한화는 20일 "구단 A선수가 지난 19일 새벽 5시 50분경 대전 동구 모처에서 음주 단속에 적발, 혈중 알코올 농도 0.078%로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며 "사실 인지 후 20일 오후 KBO 클린베이스볼 센터에 보고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 소속 선수가 음주운전에 적발되면서 구단이 KBO 클린베이스볼센터 보고에 나섰다.
한화는 20일 "구단 A선수가 지난 19일 새벽 5시 50분경 대전 동구 모처에서 음주 단속에 적발, 혈중 알코올 농도 0.078%로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며 "사실 인지 후 20일 오후 KBO 클린베이스볼 센터에 보고했다"고 알렸다.
올해 정규시즌에서 최하위를 기록한 한화는 지난달 17일부터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마무리훈련을 진행 중이다. 2023 신인까지 합류한 마무리훈련의 종료는 오는 23일. 한 해의 완전한 마무리를 앞둔 상황에서 실망을 안기는 소식을 전했다.
비슷한 상황에서 NC 다이노스는 선수의 퇴단을 결정한 바 있다. 지난달 NC 김기환은 자택에서 혼자 술을 마신 후 이튿날 출근길 접촉사고를 냈다. 채혈 검사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0.041%로 음주 판정을 받았고, 구단은 "해당 사실에 대해 추가 확인 과정을 거친 후 음주운전에 대한 강화된 사회적 의식을 반영해 이번 조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메달 싹쓸이 '육상여신', 미모+피지컬까지 아찔한 자태
- '국가대표' 김민경·100억 자산가…잘나가는 개그맨들 웃음기 빼고 인생 2막
- 윤형빈, 상금 1억 원…국내 최초 연예인 격투 대회 개최
- '2022 미스맥심' 우승자…"미모 묵히긴 아까워"
- 마동석 좋겠네…♥예정화와 결혼 후 연이은 겹경사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