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강재준이 육아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강재준은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굿모닝”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아들 현조와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재준은 아들 현조를 품에 안고 깊이 잠든 모습으로, 밤새 이어진 육아의 피로를 엿볼 수 있었다.
강재준은 지친 모습이었지만, 아들을 품에 안은 채 고요한 순간을 만끽하는 듯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이다", "힘내세요, 아빠!" 등의 따뜻한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강재준과 그의 아들은 외모가 꼭 닮은 붕어빵 부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아내 이은형은 자신의 SNS에 "얼굴 바꾸기 어플도 안 했는데 이렇게 닮을 수가 있냐"는 글과 함께 두 부자의 자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는 10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결혼식을 올리며 연예계 대표 개그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결혼 이후 오랜 기다림 끝에 올해 2월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지난 8월 6일 소중한 아들 현조를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출산 이후 육아에 집중하며 일상 속 사랑과 행복을 공유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