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정은채 남친 김충재 짝사랑…기안 84가 소개팅 주선까지" (나래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정은채의 연인 김충재를 짝사랑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라미란과 정은채가 게스트로 등장해 MC 박나래와 만담을 나눴다.
이후 박나래는 김충재와 정은채의 열애 기사를 접한 뒤 기안84에게 전화를 걸어 "그렇게 예쁜 여자(정은채)를 만날 거면 나를 왜 희망고문 한거냐"고 따졌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박나래가 정은채의 연인 김충재를 짝사랑했다고 밝혔다.
16일 유튜브 '나래식'에는 '라미란X정은채 | 김밥 말다 노래까지 말고 간 언니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라미란과 정은채가 게스트로 등장해 MC 박나래와 만담을 나눴다. 정은채와 초면이라는 박나래는 "너무 만나뵙고 싶었다"고 반가움을 표했다.
박나래는 "사실 라미란 선배야 김숙 선배 통해서도 몇 번 뵈었고, 내적 친밀감이 있었는데 정은채 씨를 만나고 싶었던 이유가 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만나시는 분.."이라며 정은채의 연인 김충재를 언급,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앞서 박나래는 MBC 관찰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절친 김충재와 인연을 쌓았던 바.
박나래는 "그 분(김충재)을 일방적으로 약간 좀 (좋아했다)"고 별안간 고백했다. 정은채가 "방송용 (러브라인) 아니었냐"며 어리둥절하자 박나래는 "진심이었다. 내가 기안84 오빠에게 '저런 사람 만나보고 싶다'고 하니까 오빠가 주선을 해줬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날 술을 새벽 4시까지 마셨다. 그래서인지 그 뒤로부터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나래는 김충재와 정은채의 열애 기사를 접한 뒤 기안84에게 전화를 걸어 "그렇게 예쁜 여자(정은채)를 만날 거면 나를 왜 희망고문 한거냐"고 따졌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사진=나래식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출 3천억' 홍진경 김치 사업, 위기…"배추·무 못 구했다"
- '진화와 이혼' 함소원, 드디어 떠났다…딸과 베트남 行
- 송지은♥박위, 하와이 신혼여행 대신 '여기'…"당장 달려가"
- '이동국 아들' 시안, 우승 트로피 휩쓴 이유 있네…프로급 훈련 강도
- 신지, '♥11살 연하' 김종민 결혼식 부케 받나…귀여운 하객룩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