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렇게 됐어" 정석용, 열애 5개월 만에 이별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석용이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와 정석용이 최진혁과 숙소에서 식사를 하며 대화를 이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둘은 아무 대답을 하지 못했고, 임원희는 정석용에게 "너는 어떻게 된 거냐. 잘 만나고 있는 거냐"라고 물었다.
최진혁과 임원희는 한숨을 쉬었고, 정석용은 "왜 분위기 이상하게 하고 그래"라며 "동시에 한숨 쉬면"이라며 "이럴까 봐 내가 말 안 하려고 한 건데"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배우 정석용이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와 정석용이 최진혁과 숙소에서 식사를 하며 대화를 이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진혁은 얼마 전 결혼한 박군과 한영, 김준호와 김지민의 연애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임원희와 정석용에게 "형들은 뭐 좋은 소식 없으시냐"라고 물었다. 둘은 아무 대답을 하지 못했고, 임원희는 정석용에게 "너는 어떻게 된 거냐. 잘 만나고 있는 거냐"라고 물었다.

앞서 정석용은 지난해 12월 3개월째 연애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정석용은 어두운 표정을 보이며 침묵을 이어갔고, 이후 "응. 뭐"라고 짧은 대답을 했다.
임원희는 "괜히 물어봤나?"라며 미안해하며 당황했다. 그런 임원희에게 정석용은 "아니다. 말하려고 했다"라고 답했다. 최진혁과 임원희는 한숨을 쉬었고, 정석용은 "왜 분위기 이상하게 하고 그래"라며 "동시에 한숨 쉬면"이라며 "이럴까 봐 내가 말 안 하려고 한 건데"라고 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전신마비' 김혁건, 특종세상 저격 "동의 없이 욕창 사진 공개"
- 최지우, 46세에 얻은 귀한 늦둥이 딸 공개…"너에게 양보"
- 아이유, 어깨빵 생중계…논란되자 가해 금발女 사과
- 군 간부가 '아이돌 훈련병'에게…'축가 가수' 섭외 요청 논란 [엑's 이슈]
- 박나래 측 "용산경찰서 출석…6시간 고소인 조사 마무리, 추가 일정 정해진 바 無" [공식]
- '백혈병' 차현승, 6개월 만에 완치 소식…"두 번째 삶" 응원 봇물 [엑's 이슈]
- "신민아, ♥김우빈 투병 당시 공양미 머리에 이고"…결혼식 법륜스님 주례사 공개 [엑's 이슈]
- 김대호, 집에서 시가 피우다 뜻밖의 논란…"굳이?" vs "뭐가 문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