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박창근, 애틋한 가족사.."암으로 돌아가신 父" (마이웨이)[포인트: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창근이 부모님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한다.
6일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TV조선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의 우승자 박창근이 우승 이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는 일상을 공개한다.
제1대 국민가수가 된 박창근은 음지에서 긴 시간 동안 오로지 열정 하나로 음악 활동을 이어왔고, 마침내 진심을 담은 노래로 대중을 마음을 얻어 50세에 우승자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박창근이 부모님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한다.
6일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TV조선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의 우승자 박창근이 우승 이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는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해 12월, 대한민국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가수'가 탄생했다. 그 주인공은 20여 년 포크 외길을 걸어온 가수 박창근이었다. 제1대 국민가수가 된 박창근은 음지에서 긴 시간 동안 오로지 열정 하나로 음악 활동을 이어왔고, 마침내 진심을 담은 노래로 대중을 마음을 얻어 50세에 우승자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오디션 이후 많은 사람들이 그의 행보를 궁금해한 가운데, 경연에서 선의의 경쟁을 한 국민가수 TOP10 동생들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창근의 행복한 일상이 그려진다. 동생들을 만난 박창근은 "처음에는 누구보다 깍듯했던 동생들이 요즘은 부쩍 편해도 너무 편하게(?) 대하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면서도 "너무 애들이 이쁘고 사랑스럽고... 그 마음의 표시를 조금 해봤다"며 TOP10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솔로몬의 눈을 토끼 눈으로 만든 선물의 정체가 공개된다.
특히 삼촌들을 만나러 온 '국민가수' 최고의 아이돌, 김유하에게 댄스 교습을 받기도 했다. 평소 뚝딱대는 삼촌들의 댄스 무대가 맘에 들지 않았던 김유하가 직접 일일 선생님이 되기로 한 것이다. 세대 차이가 무색했던 김유하와 박창근의 요절복통 댄스 교실을 만나볼 수 있다.
동생들과의 즐거운 모습뿐 아니라, 박창근의 애틋한 가족사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경연이 끝난 후 방송을 통해, 고향의 어머니와 재회하는 감동적인 모습으로 모두를 숙연하게 했었다.
그 과정에서 박창근의 가수 활동을 반대하시던 아버지가 암으로 돌아가시기 전, 사실은 누구보다 아들에게 미안해했다는 일화가 전해지며 많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창근은 "나이가 든 지금에서야 아버지의 마음도 그저 사랑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고백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는 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부모 됐다…아기 사진 공개
- 이소연, 학폭은 인정…"성매매 알선? NO"
- 유명배우, 다리 밑에서 숨진 채 발견…향년 31세
- 배수진, 새 집 공개…남친과 거침없는 스킨십
- 미스코리아 서예진, 만취 사고…당시 영상 공개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