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남지현, 회사X남자친구 동시에 잃었다 '불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남지현이 회사에서 해고된 직후 남자친구와 이별했다.
5일 첫 방송된 tvN '마녀식당로 오세요' 1회에서는 정진(남지현 분)이 회사에서 해고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진은 갑작스럽게 해고 통보를 들었고, 대표는 "널 안 자르면 내가 지금 집에서 잘리게 생겼는데 어떻게 하니"라며 못박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남지현이 회사에서 해고된 직후 남자친구와 이별했다.
5일 첫 방송된 tvN '마녀식당로 오세요' 1회에서는 정진(남지현 분)이 회사에서 해고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진은 갑작스럽게 해고 통보를 들었고, 대표는 "널 안 자르면 내가 지금 집에서 잘리게 생겼는데 어떻게 하니"라며 못박았다.
정진은 "업무적으로 뭘 잘못한 것도 아니잖아요. 사모님이 잘못하신 건데 왜 지금 제가 잘리냐고요"라며 쏘아붙였고, 대표는 "그러면 와이프를 자르니? 너 지금 대표한테 대드니?"라며 화를 냈다. 정진은 "대들면 어때요? 자른다면서요. 그럼 이제 대표도 아니네"라며 발끈했다.
또 정진은 남자친구를 만나 하소연했고, 정진 남자친구는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우리 그만 헤어지자. 모른 척하지 말자. 우리 익숙해진 게 아니라 이제 식은 거잖아. 너도 알잖아. 5년이면 꽤 오래 만난 셈인 거. 미안해. 그럼 나 먼저 가볼게"라며 밝혔다.
정진은 '5년의 연애가 끝났는데 5분도 걸리지 않았다. 마치 모든 게 한순간의 꿈처럼.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지만 끝난 게 진짜 끝일 때도 있다'라며 씁쓸해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강화' 배우 김미수, 사망…향년 31세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생활고 고백' 최정윤, 박진희와 채무 관계 고백
- 레드벨벳 아이린 얼굴 어땠길래…"몰라보겠네"
- 티아라 효민, ♥황의조와 열애…지난해 11월 연인 발전
- 권민아, 목 빨개진 사진까지…새해 첫날 극단적 시도→긴급 구조 "기억이 없어" [엑's 이슈]
- "박나래가 던진 술잔에 응급실行"…전 매니저, 전치 2주 상해진단서 제출 [엑's 이슈]
-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해도 최우수상…"후진 일 많아" 의미심장 글 눈길 [엑's 이슈]
- 윤아 빈자리 컸다…올데프 애니, ‘재벌가 MC 데뷔’ 화제성만 챙겼다 [엑's 이슈]
- 이지현, 이혼 후유증…"나도 모르게 응급실…아직도 운전 못해" (데이앤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