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볼츠', MCU 실사화 확정..제모 남작 복귀?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 코믹스의 유명 팀 '썬더볼츠'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볼 수 있게 됐다.
9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은 마블 스튜디오가 '썬더볼츠'를 실사화한다고 단독보도했다.
'썬더볼츠'는 원작에서 헬무트 제모 남작이 어벤져스와 판타스틱 포가 사라지자 빌런들을 모아 만든 팀이다.
이전부터 썬더볼츠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인 '팔콘과 윈터 솔져'에 출연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아예 따로 실사 드라마가 제작되는 것으로 결정되어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마블 코믹스의 유명 팀 '썬더볼츠'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볼 수 있게 됐다.
9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은 마블 스튜디오가 '썬더볼츠'를 실사화한다고 단독보도했다. 이와 함께 영화 '로봇 앤 프랭크' 등으로 유명한 제이크 슈레이어가 연출을 맡고, '블랙 위도우'의 에릭 피어슨이 각본을 맡는 것으로 전해졌다.
'썬더볼츠'는 원작에서 헬무트 제모 남작이 어벤져스와 판타스틱 포가 사라지자 빌런들을 모아 만든 팀이다.
이전부터 썬더볼츠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인 '팔콘과 윈터 솔져'에 출연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아예 따로 실사 드라마가 제작되는 것으로 결정되어 기대를 모은다.
보도에 따르면 헬무트 제모(다니엘 브륄 분)를 비롯해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고스트(해나 존 케이먼), 어보미네이션(팀 로스), 태스크마스터(올가 쿠릴렌코), 썬더볼트 로스가 출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해졌는데, 로스 장군의 담당배우인 윌리엄 허트가 별세한 터라 그의 빈자리를 어떤 배우가 채울 것인지도 궁금증을 키운다.
한편, '썬더볼츠'는 내년 여름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마블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가더니 확 바뀐 분위기
- 김호진♥김지호, 19살 딸 공개…우월한 비주얼 가족
- 민효린 점점 더 예뻐지는데…태양, 독박 육아에 지친 아빠 모드
- '장동건♥' 고소영 자녀, 폭풍 성장…비주얼 남매 공개
- 박한별, 제주도 카페 화장실 논란...도대체 어떻길래
- 임성근, '음주운전' 20년 넘게 4차례 반복했었다…"10년·3번" 발언의 함정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나나에게 구타 당했다"는 강도, 판사도 쓴소리+"적반하장" 분노 [엑's 이슈]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이수근 아내, '뇌성마비' 子 유학 중 폭풍성장 근황 전했다…"축하해, 이제 고등학생"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