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회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본상 투바투-엔하이픈 "방시혁 PD님 감사해요!"
이현아 2022. 1. 8. 16:57

한지붕 식구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엔하이픈이 수장 방시혁 하이브 의장을 향해 감사 인사를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은 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의 배우 신현빈의 시상으로 음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두 그룹의 소속사는 각각 빅히트 뮤직과 빌리프랩이지만 이들을 이끄는 이는 방시혁 의장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수상 소감에서 “방시혁 PD님을 비롯한 빅히트 뮤직 감사하다”며 스승을 향한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엔하이픈 역시 “지난해 신인상에 이어 이번에는 음반 부문 본상을 손에 쥐었다. 작년에 신인상을 받았는데 이번에 큰 본상을 받아 감사하다. 멋진 음악, 퍼포먼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이날 JTBC·JTBC2·JTBC4에서 방송되며 시즌(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된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옥´ 배우의 죽음” 김미수 부고 메인화면에 띄운 CNN
- ´엄태웅♥´ 윤혜진, ”산후우울증? 남편 꼴보기 싫었다”
- 한혜진, 핑크색 브라톱 입고 11자 복근 자랑..,톱모델의 모닝 루틴!
- 류화영, 어마무시한 애플힙 자랑...한국의 킴 카다시안?!
- 자우림 김윤아, 어린시절 父에 당한 폭력 고백...”10번째 번아웃 증상 겪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