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X오늘의집, '잘 먹고 잘 사는 법'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손잡고 '잘 먹고 잘 사는 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와 함께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잘 먹고 잘 사는 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와 함께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잘 먹고 잘 사는 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1시 배민 앱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오늘의집 10% 할인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할인코드는 지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할 수 있고 최대 한도는 5000원이다.
마찬가지로 오늘의집 앱에서도 매일 오전 11시 배민 3000원 할인코드가 공개된다.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는 매일 달라지며, 할인코드는 선착순 마감된다.
오늘의집에서 받은 배민 할인쿠폰을 사용해 주문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을지로에서 만든 쟁반과 은수저를 비롯해 ▲일주일 수건세트 ▲맥주짠세트 ▲잘나가요세트 등 배민문방구 굿즈를 선물한다.
우아한형제들 마케팅실 이현규 실장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많은 분들께 좋은 혜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배달의민족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개인정보 유출 전직 직원 특정…범행 자백 받았다”
- 통일교 특검 추천권 신경전 격화…국민의힘, ‘개혁신당·조국혁신당 합의 추천안’ 제시
- 아시아나항공 해킹…임직원·협력사 1만여명 정보 유출
- ‘고환율·고물가’ 빨간불…투자은행들, 내년 소비자물가 전망 일제히 상향
- 北 “신형장거리대공미사일 시험발사…김정은 참관”
- 통신 혁신인가 안보 위협인가…한국이 마주한 ‘스타링크’ 딜레마
- 李대통령 지지율 59%…직전 조사比 3%p 내려 [NBS]
- 특검 “‘쿠팡 퇴직금 미지급’ 무혐의 처분, 담당검사 압박한 결과”
- 반복되는 인재…카드업계 보안 신뢰 ‘흔들’
- ‘모두의 AI’라는 국가 실험, 설계는 충분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