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x채종협, 가슴 설레는 커플 스틸컷 공개 (너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가속' 속 청춘로맨스 박주현x채종협의 커플 스틸컷이 공개돼 설렘을 선사했다.
4월 20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가 새 스틸컷을 공개했다.
4일 공개된 박주현과 채종협 커플 스틸컷은 풋풋한 청춘 로맨스 속 한장면을 연상케해 많은 기대를 끌어모으고 있다.
먼저 첫 번째 사진 속 박주현과 채종협은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너가속' 속 청춘로맨스 박주현x채종협의 커플 스틸컷이 공개돼 설렘을 선사했다.
4월 20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가 새 스틸컷을 공개했다. 4일 공개된 박주현과 채종협 커플 스틸컷은 풋풋한 청춘 로맨스 속 한장면을 연상케해 많은 기대를 끌어모으고 있다.

먼저 첫 번째 사진 속 박주현과 채종협은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그런 두 사람 사이에 형성된 묘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어 둘은 무엇이 그렇게 즐거운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다. 두 사람의 햇살 같은 미소가 주변 분위기까지 밝게 만드는 듯하다.
시원하게 터져 나오는 물줄기 속 두 사람은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물을 맞으며 즐거워하는 채종협과 그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는 박주현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더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4월 20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된다.
사진 = KBS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현빈♥손예진, 초호화 하객+현장 사진 보니
- 이정현, 손오천과 공개열애 시작…다정한 투샷
- 김도균, 깜짝 결혼 소식…♥상대 누군가 보니
- 남주혁, '손모양 논란' 직접 해명 "억울하지만…"
- 박막례 할머니, 3년째 못 쓴 故 설리 선물 공개 '뭉클'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현직 약사 "입짧은햇님 '나비약', 필로폰 계열…술과 먹으면 위험↑"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양준혁 "55세에 얻은 딸, 태어날 때 심장 구멍 뚫려…이젠 닫혔다고" 안도 (양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