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신인선, 이형택과 불꽃 승부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신인선이 이형택과의 불꽃 승부를 펼쳤다.
지난 3월 10일 방영된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10화에서는 치열하고 또 치열했던 8강전에서 우승한 신인선, 이형택, 신승환, 김형중 팀의 4강전 첫 번째 경기가 펼쳐졌다.
4강전 대결에서 신인선은 감각있는 어프로치와 퍼팅을 보여주며 아빠와딸(이형택,김민서)팀을 바짝 추격하는 경기를 보여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신인선이 이형택과의 불꽃 승부를 펼쳤다.
지난 3월 10일 방영된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10화에서는 치열하고 또 치열했던 8강전에서 우승한 신인선, 이형택, 신승환, 김형중 팀의 4강전 첫 번째 경기가 펼쳐졌다.
4강전 다운 경기력으로 쾌조의 스타트는 구력 1년의 ‘골린이’지만 무서운 기세로 9타 차를 역전하며 승리를 거머쥔 신인선, 고다영 선수팀.
그들은 깐족과 실력의 절묘한 조화로 아빠와 딸 케미를 보여줬던 이형택, 김민서 선수팀과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쳤다.
4강전 대결에서 신인선은 감각있는 어프로치와 퍼팅을 보여주며 아빠와딸(이형택,김민서)팀을 바짝 추격하는 경기를 보여주었다.
대결을 지켜본 박세리는 신인선에게 “ 감각이 있다”고 칭찬을 했으며 4강전은 “스릴 있고 긴장감이 넘친다”며 “어처구니 없지만 재미있는 경기다”라고 말했다.
신인선은 골프 엔터테인먼트 부문 대상을 수상, ‘세계최초 메타버스예능 부캐전성시대’ ‘골프 예능 방송 일파만파’, ‘트롯 야사’, ‘6시 내 고향’, ‘팡팡 터지는 정보쇼 알맹이’, ‘좋은 아침’, ‘엄마의 봄날’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등 각종 예능, 음악 방송, 라디오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바쁜 와중에도 사회공헌 활동인 연탄자원봉사, 논산훈련소 훈련생들을 위한 재능기부를 하는 등 2022년 임해년을 맞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붐, 4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첫 성관계 13.6세…'별♥' 하하 "딸 임신? 그XX 팬다"
- "홍석천 나락 보내겠다" A씨, 김상혁 고소 예고
- '현빈♥' 손예진, 웨딩드레스 자태 사진 공개
- 구혜선, 파격 행보…속옷 모델 됐다 "이미지 변신 기대"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